News
 
Welcome Home > Smart Cancer Test 스마트 암검사 > 스마트 암검사란?

스마트암검사는 소량의 혈액만으로 검사를 하기에 불필요한 검사 비용을 줄이면서도 검출률은 높여 암 검사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현재 폐암, 간암, 대장암, 위암, 췌장암, 전립선암(남성), 유방암(여성), 난소암(여성)까지 총 8가지 암의 위험도를 예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검사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병리과교수님들이 20년간 임상연구 결과에 빅데이터 통계분석기법이 가미되어 개발되었으며, 20여개의 특허와 함께 한국 보건신기술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채취한 혈액은 서울대학교병원 삼성암연구소 8층 및 바이오인프라의원(대표 김철우 교수)에서 암과 관련이 있는 19개 지표를 알고리즘 분석하여 리포트를 발송해 드립니다.

과거에는 정확도가 낮아 사용하지 못하였으나 고성능 컴퓨터의 출현과 분석방법의 개발로 한국에 이어 중국 그리고 미국에서도 시작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1월 과학전문지 Science 에 존스 홉킨스대학 키멜 종합 암센타에서도 1000 여명의 적은 환자들로도 70%의 정확도를 보이고 있고 지난 20년간 실행해온 서울대는 많은 자료로 평균 95%의 정확도를 갖고 있습니다.

엘에이 지역은 중앙일보 해피빌리지와 유데모니아 의료봉사회가 같이 하고 있습니다. .